특강소식/특강 후기

[취업특강] 전남대학교 외국인 유학생 대상 기업 및 직무 소개 온라인 영어특강 진행 (20.12.23)

이커리어 2021. 4. 9. 15:45

안녕하세요, 이커리어입니다:)

 

저희 이커리어에서는 외국인 유학생들을 대상으로 취업 특강을 진행하며 다양한 취업 핵심 정보를 제공하고, 취업 성공을 위한 실질적인 준비 전략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전남대학교 외국인 유학생 대상 취업 특강에서는 국내/외의 다양한 기업과 직무 소개를 통해 진로의 방향성 설정에 도움을 드렸는데요!

 

수강생 분들은 우즈베키스탄, 파키스탄, 인도네시아, 베트남, 러시아 등 다양한 국적의 학사 및 석/박사 학생 분들로

경영학, 심리학, 기계공학, 신소재공학 등을 전공하시는 분들이셨습니다.

국적도 전공도 다양하신 분들이다보니 최대한 모든 분들께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하고 구체적인 사례들을 제시해드리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이번 특강을 진행해주신 이커리어의 외국인 유학생 취업지도 전문가, 정소영 컨설턴트님은 솔브릿지 국제경영대학에서 3년째 외국인 유학생들을 대상으로 진로, 서류, 면접 강의를 진행하고 계십니다.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에게 맞춤형 취업 솔루션을 드리고 있다보니 유학생들의 취업 고민을 누구보다 잘 이해하고 공감하며 꼭 필요한 취업 꿀TIP을 제공해드릴 수 있답니다 :D

 

이커리어 정소영 강사님이 진행한 외국인 유학생 대상 취업 특강 사례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솔브릿지 국제경영대학 취업 강의(영어 강의) CLICK!!<<

>>강릉원주대학교 국제교류원 외국인 유학생 대상 국내 취업 준비 전략 온라인 특강 CLICK!!<<

>>뉴욕주립대학교 취업 특강(영어 강의) CLICK!!<<

>>전남대학교 외국인 유학생 취업 전략 온라인 영어특강 CLICK!!<<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이번 강의의 주제는 '다양한 기업과 직무 소개' 였는데요!

외국인 유학생들이 진출하실 수 있는 대표적인 외국계 기업들과 전공에 맞는 직무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인사, 기획, 구매, 무역, 영업, 재무, 마케팅, 리서치(R&D), 전략 컨설팅 분야까지! 학생들의 관심분야를 사전에 파악하여 강의에 반영하였고, 그 외에도 전공과 외국인 유학생이라는 조건이 강점이 될 수 있는 산업 분야를 함께 소개해드렸습니다.

 

또한 외국인 유학생들의 경우 취업 정보를 얻는 루트를 모르는 경우도 많고, 얻은 취업 정보를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그래서 저희 이커리어에서는 이번 강의를 통해 스스로 취업 소스를 얻는 방법과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춘 활용법까지 함께 설명해드리며 더욱 열심히 취업 준비에 임하실 수 있도록 해드렸습니다.

 

이번 강의는 외국인 유학생 분들이 취업에 대한 용기를 얻으셨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임했는데요!

국내 기업에 대한 확실하고 정보를 바탕으로 취업의 방향성을 올바르게 설정하시고, 효과적인 준비하셔서 꼭 취업 성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이커리어는 외국인 유학생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100% 영어 강의가 가능합니다.

국내 또는 해외기업 취업을 희망하는 외국인 유학생들을 위한 취업 강의! 이커리어로 문의주세요!

 

★ 각 지점별 전화번호를 클릭하면 전화가 연결됩니다! 

서울 강남: 02-533-9954~9955 카톡 ID: ecareer

대전: 042-489-9955 카톡ID: ecareerdj

대구: 053-431-9955 카톡ID: ecareerdg

부산: 051-818-9954 카톡ID: ecareerh

광주: 062-673-9955 카톡ID: ecaree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