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대전, 대구, 부산, 광주 자소서 컨설팅]
2020 주카자흐스탄 한국문화원 채용!
주카자흐스탄 한국문화원 자소서항목! (~8/2)
안녕하세요! 합격을 위한 최상의 선택,
취업 컨설팅 대표 브랜드 이커리어입니다.
2020년 취업을 위해 이커리어에서
오늘은!!
주카자흐스탄 한국문화원 채용공고에 대해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더불어 주카자흐스탄 한국문화원 자소서항목도 함께 확인해주세요~!
취업, 혼자 준비하기 어려워 고민하고 계신다면
이커리어의 취업 컨설팅을 한번 받아보세요~
취업을 위한 진로 상담, 자기소개서 컨설팅, 면접 컨설팅 까지!
지난 2010년부터 취업 컨설팅을 통해 쌓은 전문성을 지닌
전문 컨설턴트와 함께 취업 성공의 길로 들어서세요~!
▶ 수많은 합격자를 배출해낸 이커리어 1:1 자기소개서 컨설팅 [자세히보기] ◀
문의)
서울 강남: 02-533-9954~9955 카톡 ID: ecareer
대전: 042-489-9955 카톡ID: ecareerdj
대구: 053-431-9955 카톡ID: ecareerdg
부산: 051-818-9954 카톡ID: ecareerh
광주: 062-673-9955 카톡ID: ecareerg
각 지점별 전화번호를
클릭하면 전화가 연결됩니다! :)
먼저 주카자흐스탄 한국문화원 채용공고 입니다.
일반직 행정직원(한국인) 채용
![](https://jasoseol.s3-ap-northeast-2.amazonaws.com/business_employment_companies/images/000/004/233/original/Korean_Culture_Center_Kazakhstan_Logo.jpg?1595320491)
주재국민을 대상으로 한국문화 홍보, 한국 이미지 제고
전시,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와 한국어, 한식 등 다양한 강좌 진행
• 모집 직무
회계, 인사, 공연·전시·행사·홍보 등 기관행정 (신입/경력)
- 대한민국 국적자로 문화원근무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카자흐스탄에서 기간에 관계없이 합법적으로 체류하며 근무할 수 있는 자
- 책임감 있는 자세로 공무 수행에 적극적으로 임할 수 있는 자
- 러시아어 혹은 카작어 능통자
※ 어학 능력을 객관적으로 증명할 수 있는 자료(토르플, 플렉스 등) 제출요망
- 컴퓨터 활용 능숙자(워드, 엑셀 등)
- 행정기관, 재외공관, 문화예술 관련 기관 경험자 우대
• 근무환경
ㅇ 보수조건 및 업무조건
- 기본급: 월 2,100미불 이내
- 상여금: 기본급의 100% (연1회)
- 특수지 수당, 주거보조비, 의료실비 등은 「재외한국문화원 및 문화홍보관 행정직원에 관한 규정」 및 「재외한국문화원 및 문화홍보관 행정직원 채용 및 운영 세부지침」에 따름
- 계약기간: 근로계약 체결일부터 1년 (최초 3개월간 유급 수습기간 포함, 근무평가 기초로 1년 후 무기 계약 전환)
- 근무시작일: 2020년 9월 예정
ㅇ 전형방법
- 1차: 서류심사
- 2차: 면접심사
- 3차: 역량평가
※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일자 개별통보
※ 제출시 이메일 제목은 ‘일반직 행정직원 지원(성명)”으로만 표기
- 문의사항: 상기 이메일로 문의(전화·방문문의는 받지 않으니 양해 바랍니다.)
- 제출기한: 2020.8.2.(일) 18:00 (현지시간 기준)
• 접수 경로
kcckazakhstan@gmail.com로 접수(한국문화원 홈페이지에 게시된 공고 확인 必)
• 제출 서류
행정직원 채용 지원서 (첨부 참조), 최종학력증명서, 보유자격증, 경력증명서(구체적 명시)
• 문의처
kcckazakhstan@gmail.com
주카자흐스탄 한국문화원 자기소개서 항목 입니다.
※ 지원동기, 지원직무 관련 본인의 소견, 업무 각오, 직무 관련 경험 등에 대한 본인의 의견 작성(2page 이내, 글자 크기 11pt)
(제한 없음)
이상 주카자흐스탄 한국문화원 자소서항목까지 소개해 드렸습니다.
2020년 취업 합격을 위한 선택, 이커리어로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
감사합니다.
상기 취업정보에 대한 오류 및 사용자가 본 정보를 신뢰하여 취한 모든 조치에 대하여 (주)이커리어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고 있습니다.
필요시 해당 기업을 통해 보다 정확한 정보 확인 후 구직활동에 임하시길 바라며 귀하의 성공적인 커리어 설계를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