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꿀팁/취업 꿀팁

[취업컨설팅] LS전선 자기소개서(자소서) 작성 팁, 면접후기

이커리어 2019. 3. 20. 15:50

[취업컨설팅] LS전선 자기소개서(자소서) 작성 팁, 면접후기 




LS전선은 3/12~3/27까지 2019년 상반기 채용을 진행중입니다. 

그래서 LS전선 전문 취업 컨설팅 브랜드 이커리어에서 LS전선 자소서 작성팁과, LS전선 면접 후기를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 


저희 이커리어는 다수의 성공적인 "LS전선 자기소개서 컨설팅 및 면접 컨설팅" 진행 경험을 통해 전문성을 쌓아 온 취업컨설팅 대표브랜드입니다.

자기소개서 및 면접 컨설팅 경험을 바탕으로 LS전선의 자기소개서 작성 및 면접후기를 전해 드리겠습니다.



▼ 아래 링크를 통해 더많은 CJ 계열사 진행 및 합격사례를 확인하세요! 

 -- >> 이커리어 CJ계열사 "CJ E&M자기소개서, 면접 컨설팅 진행 및 합격 사례 << 자세히 보러가기 Click








문의)

서울 강남: 02-533-9954~9955 카톡 ID: ecareer

대전: 042-489-9955 카톡ID: ecareerdj

대구: 053-431-9955 카톡ID: ecareerdg

부산: 051-818-9954 카톡ID: ecareerh

광주: 062-673-9955 카톡ID: ecareerg

각 지점별 전화번호를 클릭하면

전화가 연결됩니다! :)


<LS전선 회사 소개 / 모집 개요>


LS전선에 대한 이해는 자기소개서 작성 및 면접준비를 위해 반드시 먼저 이뤄져야 하는 부분입니다. 

LS전선은 2019년 상반기 채용을 통해 3/12~3/27까지 배전/가공 해외영업팀 해외영업, 광통신영업팀 해외영업(유럽지역), 광통신영업팀(프로젝트 영업), 산업기기영업팀 해외영업(중국지역), BUSduct영업팀(해외영업), IR/투자관리, 자금, HSE팀 (사업장 환경관리), 지적재산팀(특허)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 중입니다.


LS전선에 대해 간단히 소개 드리자면, 1962년 설립된 LS전선은 일상 생활에서부터 산업 전반에 사용되는 케이블 관련한 솔루션을 개발, 생산, 제공함으로써 한국은 물론 세계 각국의 전력망과 통신망 구축에 기여해왔습니다. 나아가 혁신적 기술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산업용 특수 케이블과 산업 소재를 공급하여 산업과 경제 발전에 든든한 밑거름이 되어왔습니다.


오늘날에는 해저 케이블, 초전도 케이블, 초고압 케이블, 통신케이블 등의 첨단 제품을 북미와 남미, 유럽, 중동, 아시아 등 세계 각국 전력청과 주요 중전기기 업체, 통신사 등에 공급해 명실상부 세계 산업의 동맥 역할을 하는 글로벌 리딩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LS전선의 주요 직무 >


[해외영업]

해외영업은 해외 시장을 대상으로 고객을 발굴하고 영업활동을 기반으로 시장을 확대하고 매출극대화를 통하여 회사의 이익창출에 기여하는 업무를 수행합니다. 또한 제품 및 공정에 대한 고객의 불만 발생시 신속/정확하게 처리하고 항상 품질향상 노력하여 고객만족 및 Repeat Order 창출을 통한 회사 가치 창출에 기여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재경]

재경 분야는 자금, 회계, 세무, IR 등의 직무로 세분화됩니다.

  >> 자금 직무는 재무 리스크(환/금리/유동성)를 최소화하고, 효과적인 재무자원 도달 및 운영을 담당하며, 전사 전략과제 해결지원 업무를 수행합니다.

  >> 회계와 세무는 각각 기업 내부/외부 고객을 위해 신속 정확한 결산 정보를 제공하고, 자산의 건전성 확보로 기업가치를 방어함으로써 

      경영 정보의 질을 높여 경영 과제 해결을 지원하는 업무와, 내부자료를 기초로 각종 세금에 대한 정확한 신고 업무를 수행하고, 

      세액 유출을 최소화하기 위해 상시 세무 리스크를 검토 관리해 영업부서의 원활한 업무 수행을 지원하는 업무를 담당합니다. 

 >> IR 직무는 투자 커뮤니티와의 투자 정보 교류를 통한 기업의 시가총액 상승에 기여하는 업무를 수행합니다.


[기계]

기계 직무의 경우 항공장비 설계구조 및 열해석 구조물, 장비 기계설계를 담당합니다.


[환경/안전]

환경안전 분야는 환경과 안전 직무로 구분됩니다.

  >> 환경 직무는 사업활동과 수반되는 환경오염 물질을 적법하게 처리하여 관련법을 준수하고, 지속적인 환경개선 활동을 전개하는 업무를 수행하며, 

  >> 안전관리 직무는 선진화된 ESH 시스템 구축을 통해 작업장 유해, 위험 요소를 사전에 제거함으로써 

     임직원의 건강 증진 및 사고를 예방해 편안하고 쾌적한 근무조건을 조성하는 업무를 담당합니다.



<LS전선 자기소개서(자소서) 작성 팁>


[당신을 나타내는 상징?] 

본인을 3가지 해시태그로 표현해본다면(ex. #ㅇㅇ자격증보유자, #ㅇㅇ네이티브스피커, #ㅇㅇ경험을 보유한 전문가(200자)

  >> 자신의 특장점을 잘 표현할 수 있는 해시태그를 상징적으로 표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업무적인 강점을 표현할 수 있는 키워드를 찾아서 제시할 수 있도록 자소서 컨설팅을 진행해 드렸습니다.


[직무역량] 

지원동기와 해당 직무를 선택하게 된 이유, 어떠한 노력을 기울였는지 작성해 주세요. (800자) 

  >> 해외영업, BUSduct영업팀(해외영업), IR/투자관리, 자금, HSE팀 (사업장 환경관리), 지적재산팀(특허) 등 

     지원직무와 LS전선 사업에 대한 명확한 이해를 바탕으로 지원동기를 작성할 수 있도록 자기소개서 컨설팅을 통해 도움을 드렸습니다. 

     또한 각 직무별 필요로 하는 역량을 이해하고, 이 역량을 잘 드러낼 수 있는 과거 경험을 적절히 풀어 쓰면서 

     그동안 기울인 노력을 표현할 수 있도록 도움 드렸습니다. 


[개인성향]

바꾸고 싶은 자신의 모습 한가지를 작성해주세요. 어떻게 바꾸고 싶으며, 왜 바꾸고 싶은지 자세하게 묘사해주세요 (800자)

  >> 자신의 약점을 진솔하게 표현하면서도, 자기계발을 통해 개선하고자 하는 의지를 보일 수 있도록 자기소개서 컨설팅을 통해 지도해 드렸습니다.

      약점을 신중하게 선택하여 면접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하고, 바꾸고 싶은 이유에 대해서도 요령껏 설명할 수 있도록 지도해 드렸습니다.


[경력사항] 경력사원에 한해 본인의 경력을 기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한 없음)

  >> 경력이 있는 경력지원자의 경우, 단순한 경력 기술에 그치지 않고

      LS산전의 사업과 직무에 관련된 자신의 업무 경력을 잘 표현할 수 있도록 자기소개서 컨설팅을 통해 도움을 드렸습니다. 

      특히, 직무에 직접 관련된 경력이 없다고 하더라도, 간접적으로 연관시킬 수 있는 경험들을 적극적으로 표현함으로써 서류통과 및 면접에서 

      유리한 고지를 차지할 수 있도록 도움 드렸습니다.

<LS전선 석박사 면접 후기>

<LS전선 면접 후기>


- 1분 자기소개

- 자기소개서 상에 작성한 경력 사항에 대해 설명해 보세요

- 본인의 단점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는지? 그것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한 점에 대해 설명해 보세요

- 전공과 관련된 지식 설명

- 해당 직무에 지원하게된 이유는?

- LS전선에 대해 아는 만큼 설명해 보세요

- LS전선에 입사하고 싶은 이유는 무엇인가요?



이커리어에서 준비 한 LS전선 자기소개서(자소서) 작성팁이 도움이 되셨나요~? 


이커리어에서 드리는 추가 정보! 바로 이커리어의 홍준기 대표 컨설턴트가 직접 전하는 자기소개서/면접 지원동기 준비 핵심 3요소 설명 영상입니다. :)

이커리어의 지난 10여년 간의 다양한 취업 컨설팅 진행 사례와 노하우를 모두 전해드리는 " 자소서, 면접 지원동기의 핵심 3요소" 영상을 확인해 보시고 꼼꼼하고 완벽한 건보 행정직 자기소개서, 면접 준비를 해나가시기 바랍니다. 또한! 서울, 대전, 대구, 부산, 광주 등 다양한 지역에서 매년 수십 명의 건강보험공단 행정직 자기소개서, 면접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는 이커리어로 언제든지 건보 행정직 자소서 작성, 면접 관련 문의 주시면 상세한 상담을 통한 맞춤형 일대일 컨설팅이 가능하오니 아래의 번호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

서울 강남: 02-533-9954~9955 카톡 ID: ecareer

대전: 042-489-9955 카톡ID: ecareerdj

대구: 053-431-9955 카톡ID: ecareerdg

부산: 051-818-9954 카톡ID: ecareerh

광주: 062-673-9955 카톡ID: ecareerg

각 지점별 전화번호를 클릭하면

전화가 연결됩니다! :)







위의 ​각 지점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전화가 연결됩니다.